the Salvation Army MUSEUM OF HISTORY
공지사항
단체관람 신청 방법
1. 개관시간 확인
○ 화요일-토요일 오전 10시~오후 6시
○ 공휴일, 일요일, 월요일 휴관
* 월요일 개관 사전협의 가능
○ 임시휴관 홈페이지 팝업 공지 참고
2. 신청서 접수
○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 양식 저장 후 작성
○ 관람일 10일 전 이메일 제출 (samuseum939@gmail.com)
○ 도슨트 해설/영상미디어관 관람 예약 여부 필수 기입
* 도슨트 해설
1) 사전 예약제
2) 진행 인원수 : 10명 이하 * 박물관 구조상 10명 이상 인원에게 투어 해설이 어렵습니다.
3) 진행 시간 : 30분 내외
4) 신청서 접수 후 도슨트와 일정을 조율하여 안내드립니다. 일정에 따라 이용 여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* 영상미디어관 관람
1) 사전 예약제
2) 진행 인원수 : 10명 이내 입장 (동시 입장 인원 제한)
3) 진행 시간 : 신청서 2페이지 영상 목록 참고
3. 예약 확정
○ 이메일 회신 또는 유선전화로 확정 안내
4. 예약 변경 및 취소
○ 방문일 3일 전 전화 부탁드립니다.
※ 박물관 건물 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. 대중교통 이용 또는 주변 공영주차장 사용을 권장드립니다.
※ 문의 02-725-1180 / samuseum939@gmail.com